본문 바로가기
야구/KBO 뉴스

[오피셜] 이영하, 두산 베어스 와 2023년 연봉 계약 완료

by 알라나 2023.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라나입니다:)

출처 - 두산 베어스

두산 베어스가 이영하선수와 23시즌 연봉 계약을 마무리했습니다.

 

두산 베어스 구단 축은 31일  "이영하선수와 1억 2000만원에 2023시즌 연봉 계약을 완료했다. 지난해 연봉 1억 6000만원에서 4000만원 삭감된 금액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영하선수는 9개원간의 법정 공방 끝에 학교폭력 혐의 무죄 판결을 받고 취재진들과의 인터뷰에서 "피해자라고 하는 친구가 본인만의 고충이 있었을 것으로 생각한다. 나 또한 그때 당시 투수조장으로서 그러너 부분을 더 케어해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 있다. 그때는 후배이자 좋은 동생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동안 학교폭력 이슈가 많아, 그런 문제를 보면서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했다. 일방적인 폭력은 절대 있어서는 안되고 안좋은 관행도 없어져야 한다. 이번 계기로 나 또한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더 모범을 보이며 살 수 있을지 생각을 많이 했다."고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끝까지 저를 믿어주시고 기다려주신 야구팬들에게 감사합니다. 이런 일이 생기면 편견을 갖고 판단하기 마련인데 그런 편견없이 저를 믿어줬다."며 "두산 사장님, 단장님도 믿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이영하선수는 오는 6월 1일부터 두산베어스 구단 공식 훈련에 참가하며 퓨처스리그 경기(2군)에 등판해 경기 감각을 끌어올릴 예정입니다.

 

 

 

[오피셜] 학폭 논란 두산 이영하, 1심 무죄 발표

안녕하세요 알라나입니다 :) 고등학교 야구부 시절 야구부 후배에게 학교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프로야거 두산 베어스의 투수 이영하선수에게 서울서부지방법원이 1심 무죄를 선

alanna1230.com

 

 

반응형

댓글